[갤럭시노트5 공장초기화]삼성 스마트폰 초기화 방법 2가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가족중 노트5를 쓰는데 버벅거리거나 배터리가 점점 빨리 달게되어 배터리 수명이 다되었나라고 생각하는분이 많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수명이지만 그동안 핸드폰안에 설치되었던 많은 데이터의 누적과 불필요한 파일의 증가로인해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그것을 해결하기위한 방법중하나가 공장초기화입니다. 지금부터 공장초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델은 갤럭시노트5 SM-N920K입니다.

1번째 갤럭지노트5 공장초기화방법입니다.

갤럭시노트5 공장초기화방법은 하나 핸드폰의 전원을 꺼주도록합시다. 전원이 꺼져있어야만 작동하는 방식이므로 전원버튼을 이용해 꺼줍시다. 전원이 꺼졌다면 전원버튼 + 홈키 + 볼륨상단키를 동시에 3~4초간 눌러줍니다. 그러면 자연스러운 안드로이드 일러스트가나오며 부팅이됩니다.


갤럭시노트5 공장초기화방법 다음단계로 REBOOT SYSTEM NOW를 빨간색화살표 방향까지 이동해주도록합시다. 선택화면을 이동할려면 볼륨 +키와 볼륨 -키를 이용하여 선택하여주면됩니다.


갤럭시노트5 공장초기화방법 그다음 단계로는 WIPE DATA/FACTORY RESET을 선택하여줍니다. 선택하는방법은 전원버튼으로 눌러주면됩니다.


갤럭시노트5 공장초기화방법 다음단계는 NO와 YES가 뜨는데 이때 당연히 진행할것이므로 YES로 이동시켜 선택해줍니다.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그렇게되면 공장초기화가 진행됩니다.


다시 이화면이 뜨면 REBOOT SYSTEM NOW를 선택하여 깔끔하게 공장초기화된 노트5를 볼수 있을것입니다.


이화면을 보았다면 

마무리가 된것으로 

생각하시면됩니다.!!


2번째 간단하게 갤럭시노트5 초기화하는방법에대해 알아봅시다.

갤럭시노트5 초기화방법은 매우 간단한방법으로 화면이 켜져있는상태에서 진행하셔야됩니다. 앱스화면에서 설정 일반으로 들어가시면 초기화가 있습니다. 제품의 설정값을 초기화하거나 모든데이터를 삭제합니다.


갤럭시노트5 스펙에 대해 알아봅시다.

프로세서

CPU속도-2.1GHZ,1.5GHZ /  CPU종류-OCTA-CORE

디스플레이

크기(MAIN)-143.9MM / 해상도(MAIN)-2560X1440(QUAD HD) / 종류(MAIN)-SUPER AMOLED / 색심도(MAIN)-16M / S펜지원

메모리

RAM SIZE(GB)-4GB / ROM SIZE(GB)-128GB 

네트워크

2G GSM / 3G UMTS / 4G FDD LTE

외관사양

크기-153.2 X 76.1 X 7.6 / 무게-171G

배터리

인터넷사용시간(3G)(HOURS)-최대10 / 인터넷 사용시간(LTE)(HOURS)-최대11 / 인터넷 사용시간(WI-FI)(HOURS)-최대13 / 비디오 재생시간(HOURS)-최대15 / 표준 배터리용량(MHA)-3000


이안피셜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삼성전자홈페이지>


 관련글

MOV파일 MP4파일 쉽게 변환하기 2가지방법

움짤 GIF 쉽게 만들기.(올캡 무설치 프로그램 사용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