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 공장초기화]삼성 스마트폰 초기화 방법 2가지 알아봅시다.

핸드폰 사용하는데 있어 버벅거리거나 배터리가 빨리 달거나 기타 사유로 먹통이될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주기적으로 공장초기화를 돌립니다. 물론 필요한 자료는 백업시켜놓고 하셔야되는건 기본중 기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장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델은 갤럭시노트4로 SM-N910K입니다. 


1번째 초기화 방법입니다.

갤럭시노트4 공장초기화방법은 첫번째할일은 전원을 꺼주도록합니다. 전원이 켜져있는상태에선 지금 방법으로는 안되니까 꺼주고 시작합니다. 전원버튼 + 홈버튼 + 볼륨상단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줍니다. 그러면 재부팅이 되기 시작됩니다. 안드로이드 그림이 나오면 기다립시다.


갤럭시노트4 공장초기화방법은 두번째 단계는 4번째에있는 WIPE DATA/FACTORY RESET을 선택해주면 되는데 이때 선택 방법은 볼륨 + 상단키가 위로이동, 볼륨 - 하단키가 아래이동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선택하는 방법은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선택이됩니다.



갤럭시노트4 공장초기화방법 다음단계는  그리고 YES를 전원버튼으로 한번더 선택해줍니다. 그렇게 하면 초기화 하는듯한 화면이 나오며 초기화가 시작됩니다. 모든게 완료되면 REBOOT SYSTEM NOW가 나옵니다. 이또한 전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여주면 공장초기화가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공장초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방법이 좀 부담스럽고 어려워 보인다면 다른 쉬운 방법도 있습니다.


2번째 초기화방법입니다.

화면이 켜져있는상태로 하는 방법으로 

앱스화면에서 설정 > 백업 및 초기화 > 디바이스 전체초기화 > 디바이스초기화 > 모두삭제를 선택하면 제품이 초기화 되며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배터리가 너무빨리 소진된다면 공장초기화를 추천합니다. 불필요한 앱이나 데이터 누적으로 배터리 소모를 증가시킵니다.


갤럭시노트4 스펙에 대해 알아봅시다.

배터리부분

표준배터리용량-3,220MAH / 인터넷사용시간-최대10시간 / 동영상재생시간-최대12시간 / 오디오재생시간-최대53시간 / 통화시간-최대19시간 /

외관사양

크기 세로X가로X두께-153.5 X 78.6 X 8.5 / 무게-176G

디스플레이

종류-SUPER AMOLED / 크기 143.9MM / 해상도-2560 X 1440(QUAD HD) / 색상-16M / S펜지원

네트워크

SIM사이즈-MICRO-SIM(3FF) / 인프라-4G LTE FDD

메모리

외장메모리지원-UP TO 128GB / RAM SIZE(GB)-3GB / ROM SIZE-32GB 


이안피셜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삼성전자홈페이지>


 관련글

MOV파일 MP4파일 쉽게 변환하기 2가지방법

움짤 GIF 쉽게 만들기. (올캡 무설치 프로그램 사용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