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 MP4파일변환]아이폰 동영상 MOV파일 MP4파일로 변환하기 2가지 온라인컨버터와 카카오인코더

급하신분은 바로 아래 링크 클릭!!

https://convertio.co/kr/mp4-converter/

안녕하세요. 아이폰 MOV 동영상편집하다가 화면이 계속 깨져 알아보니 편집하거나 재생할때 확장자의 변경이 필요하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평소 갤럭시휴대폰 동영상 촬영분이나 웹사이트에서 동영상 다운 받아보면 MP4가 많은 이유를 알수 있는데 가장 호환이 잘되는 확장자로 보시면됩니다.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아이폰에서 PC로 옮겼더니 MOV파일임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럼 사이트에 들어가서 변환을 시작하겠습니다.


https://convertio.co/kr/mp4-converter/

온라인 MP4컨버터에 들어가서 FROM COMPUTER를 클릭하거나 모니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MOV파일 MP4파일 변환을 원하는 파일을 클릭!! 클릭!! 해줍니다.


사이트에 빨간박스안에 파일처럼 생성된 것을 확인후 CONVERT를 클릭하면 MP4로변환됩니다.

아이폰MOV파일이 MP4파일로 변환중입니다. 주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MP4인만큼 가장편하게 온라인상에서 변경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MP4 파일로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하게되면 끝!! 매우 쉽게 MOV MP4파일변환이 이루어졌습니다.


변경된 MP4파일 속성 확인하기!!

MOV확장자 영상파일을 MP4로 온라인상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고 약간의 화질이 떨어짐이 있지만 간단하고 편리한 변환작업으로 평소에 쉽게 쓸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이폰MOV 영상파일 호환이 쉬운 MP4파일로 변경하기였습니다.

장점은 설치가 필요없어 간단하다

단점은 최대용량 100MB로 제한, 약간의 화질이 떨어짐, 용량설정불가능

온라인MP4컨버터사이트

https://convertio.co/kr/mp4-converter/


위의 단점이 싫다면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분에겐 프로그램설치형인

카카오인코더 사용을 추천합니다.

http://www.cacaotools.com/cacaoencoder/


카카오인코더 프로그램으로는 최고의 화질과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변환 포멧을 지원제공합니다.

동영상 파일에는 TP, TS, MOV, MKV, MP4, AVI등이 우리가 흔히 볼수 있는 확장자이며 인코더의 종류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범위에 따라 편하게 고르셔서 사용하시면됩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길바랍니다.


 관련글

아이폰사진 HEIC파일 JPEG로 변환하기

나시카 스피릿 콘서트용 망원경, 뮤지컬용 망원경 테스트 확인하기


자료사진출처 - 온라인MP4컨버터 사이트, 카카오인코더, 사진일부 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