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시카 스피릿 20x50] 콘서트 망원경, 뮤지컬 망원경으로 유명하죠. 고척돔4층에서 테스트와 일상생활 테스트 확인해봅시다.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워지는 만큼 실내에서 할수 있는걸 많이 찾게된는거 같아요 그래서 어디갈만한곳있을까 하다가 찾은곳이 이번 MMA 고척돔4층에서 볼수 있는 기회를 가졌어요. 일상상활에서 테스트해봐선 만족도가 높았는데 고척돔 4층 하느님석은 어땠는지 확인해봐요 ㅎ


나시카 스피릿은 구매목적은 콘서트용이여서 이것저것 가성비따져보다가 이게 제일 낫다는 판단으로 삿어요.


생긴건 투박하게 생겼고 망원경렌즈 덮게도 상당히 허접한?? 느낌이예요 단단하게 끼여들어가는게 아닌 살짝 헐겁기도한 느낌이라 첫인상은 좀 별로였어요.그리도 망원경은 괜찮겠지 하는 마음으로 테스트 바로갈게요.


나시카 스피릿 20X50에 스마트폰을 대고 찍기 힘들겠더라구요. 그리서 망원용 스마트폰브리킷트를 하나 더삿어요. 이것저것 계속사네요 ㅜ 근데 너무 편해요... 망원렌즈구멍에 스마트폰 카메라 맞추기도 쉬워요.


하필 촬영날 미세먼지 농도 나쁨!!! ㅜㅜ 표시한곳을 포커싱하면!!


이정도로 확대해 볼수 있어요 미세먼지만아니었으면 더 정확히 볼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참고로 핸드폰으로 촬영한것보다 실제 눈으로 보는게 더 정확히 보여요! 이유는 망원렌즈에 카메라에 가까이 댈수 있는게 한계가 있지만 실제 눈은 렌즈에 맞게 더가까이 맞춰 볼수 있어서 더 잘볼수 있어요!!


빨간색 표시!!


이정도 보이는데 실제 눈으로보면 그근처 지나가는 사람도 잘보여요!! 자 이정도 테스트 해봤으니 콘서트에서 확인해봐야겟죠? MMA 하는날을 기다렸어요!! ㅎㅎ


워낙 먼동네라 서울 가는것도 비행기 타고가야되네요 슝슝!!


고척돔 도착하니 너무 많은 인파에 놀랐네요.. 시작전인데 벌써 신나네요~~ 하느님석에서 너무나 멀어보이지만.. 고척 스카이돔 4층... 나시카 망원경을 믿어볼게요~


가운데 스테이지정도 나오게되면 이정도로 보이게됩니다 ㅎㅎ


나시카 스피릿 콘서트용 망원경으로 보며 감탄만!!!  손이좀 흔들리는게 단점이네요 ㅠ 실제 촬영분이랑 GIF로 파일 변경하니 다소 화질이 떨어짐은 감안하셔야되겠요 실제론 이것보다 잘보입니다. 눈코입 웃는표정까지 확대해서 봐진다고 보면됩니다.


나시카 스피릿 콘서트 망원경으로 멋진 춤을 보고있어요 !!!


나시카 스핏릿 콘서트용 망원경으로 생각보다 많이 촬영하진 못햇어요 눈으로보는게 더좋거든요 ㅎㅎ


이번 MMA에 간 이유 방탄소년단...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모두 잘보았어요!! ㅎㅎㅎㅎ

보느라 정신없어서 촬영을 많이 못했지만 눈으로 많은걸 담아왔어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나시카 스피릿 20X50 망원경이었고 단점으로는 생각보다 무거워요 장시간들고있기는 좀 무게가 나가요. 하지만 너무 잘보여요!! ㅎㅎ MMA가서 느낀건데 많은 사람들이 이제품으로 보고 있더라구요.. 혼자 이거 쓰고 있는 모습보일까봐 이상할줄 알았는데 많은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했구나 햇죠 ㅎㅎㅎ


 관련글 :

2018 MMA 라인업 확인하기
2018 MMA 수상자 확인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