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손난로 보조배터리] 방탄소년단 핫탬으로 나도 모르게 구매하고있었네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점점 추워지는가운데 오늘 너무 강추위라 외출을 못하겠어요. 집에만 박혀 있으면 좋으련만 그럴순 없으니 항상 핫펙을 사서 썻는데 이번에 BT21에서 손난로가 나온걸 보고 이것이닷!! 하며 바로 구매햇네요? ㅎㅎㅎ

머가 좋을까 고민하다 귀여우며 손에 잡기 쉬운게 어떤걸까 짧은 고민 빠른결정!! RJ로 하자!! 해서 구매를 눌렀던데 오늘 도착하였네요 너무 앙증맞은게 제스탈이예요!!! ㅎㅎ 집에 점점 BTS 관련 굿즈들이 늘어가지만 이건 필요해서 사는거야 이렇게? 해서 구매 해보는거죠? ㅎㅎㅎㅎ


BT21 손난로 알제이 박스부터 귀엽다더니 정말 박스에서 빼고 싶지 않네요? 그러면 왜 삿을까? ㅎㅎㅎㅎ 꺼내기 아깝지만 써봐야겠죠? ㅎㅎ


BT21 알제이 구성품은 설명서 RJ손난로 충전케이블!! 좋아!! 충전해서 써보자!! 날씨도 추운데 빨리 충전해서 내손좀 어떻게 해주렴 RJ~~


알제이 제품명과 간단한 재질 정격전압 배터리 크기 사용시간 충전시간등 간략한 설명이 적혀 있고~


손에 쥐는데 이건!! 늦게 사는게 손해야!! 알제이 어여와~ 손에 딱이네요 너무귀엽네여 ㅎㅎㅎ


BT21 손난로 버튼을 한번 누르게되면 파란색 불이 보이며 보조배터리로 역할을 하게되고 다시 버튼을 2초~3초정도 꾸욱 누르게되면 빨간색 불이 보여요 그때 손난로로 사용가능하니 살짝 참고? 해주면 좋아요 ㅎㅎ


BT21 손난로 사용방법에 대해 살짝 사진 한컷!! 상태표시등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하면 되요 ㅎㅎ 오늘부터 따뜻하게 지내겠네요 ㅎㅎ 알제이~~ 내손으로와~~ ㅎㅎ


BT21의 전체제품 사진이예요 다 좋은데 알제이만 고르니 더사고 싶기도 하고... 한손만 쓰면 한손이 허전한것 같기도하고... 더사야되나? 필요해서 사는건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좀더 큰사진으로 자세히 보도록해요 ㅎㅎㅎㅎ


BT21 손난로 TATA!!

BT21 손난로 보조배터리 SHOOKY!!

BT21 손난로 보조배터리 MANG!!!


BT21 손난로 보조배터리 KOTA!!

BT21 손난로 보조배터리 CHIMMY!!

BT21 손난로 보조배터리 COOKY!!


다 예쁘고 좋구나 하나씩 다사고 싶은데 욕심인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튼 BT21 손난로는 대만족이예요~ 필요해서 삿으니까? ㅎㅎㅎㅎ

이만 손난로에 손좀 녹여야겠어요~~


사진,자료출처 - 네이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