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멜론 뮤직 어워드 수상자]2018 MMA 수상자 발표!

안녕하세요?  이번주말 비행기타고 서울에 고척스카이돔에 도착하여 실시간으로 시상식 진행과 멜론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활동한 아티스트와 발매된곡, 앨범중 최고를 뽑는 자리에 참가 하게 되여 영광이었어요 ㅎㅎ 저녘에 고척스카이돔 가는길이 사람이 너무 많아 이래서 지옥철이구나.... ㅜㅜ 여튼 고척 스카이돔 도착했어요!!


고척스카이돔에 엄청난 인파에 밀물처럼 끌려가서 자연스레 입구까지? 도착하게 해주더군요? ㅎㅎ 들어가기전인데 벌써 부터 느껴지는 클라스가... 느껴지네욧 ㅎㅎ


2018년 멜론 뮤직 어워드 수상자(2018 MMA 수상자)를 보기 위해 자연스레 입구까지 왔어요. ㅎㅎ 입구에서 인증샷!!


2018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생각보다 하느님석에서 바라보는데 인파가!!! 족히 2만명은 가뿐히 넘길것 같았어요. ㅎㅎ 별로 안늦은거 같은데 사람들 벌써 자리에 앉아서 펜임을 알리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 응원도구들을 들고 흔들리는 모습이........... 우왕... 새롭다..!! 이런곳 처음 방문해서 그런지 너무 낯설게 느껴지는데 고척스카이돔안에 굉장히 따뜻해서 놀랬습니다. 추울까봐 파카입고갓는데 다벗고 티셔츠 하나 입었어요!!


나시카 콘서트용 망원경 하나 들고 가서 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가성비짱! 고척스카이돔 하느님석?? 에서도 보이는 망원경의 기술에 다시한번 놀랐어요! 저뿐만아니라 다들 들고 방탄소년단과 워너원등 바라보는데 다들 어찌 그리 잘하는지 ㅎㅎ 나시카 사용기에 대해선 따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ㅎㅎ


2018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로 TOP10 으로 방탄소년단 워너원 에이핑크 블랙핑크 엑소 아이콘 트와이스 마마무 볼빨간사춘기 비투비 이렇게 2018년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로 기록되었어요ㅎㅎ



신인상 남자부문 더보이즈가 되었고 신인상 여자부문은 (여자)아이들이 수상자가 되었어요~

많은 신인이 배출되어 더욱 빛나는 무대가 오길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2018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그 이후로 1THEK 퍼포먼스상 모모랜드, 발라드부분 로이킴, 랩힙밥부분 방탄소년단, 댄스여자부문 블랙핑크, 댄스 남자부문 워너원, 팝부문 카밀라 카베요, KAKAO 핫 스타상 방탄소년단, 락부문 김희철, 락부문 민경훈, OST 부문 폴킴, 인디부문 멜로망스, 소울 부문 아이유, 핫트렌드상 화사 로꼬, 뮤직비디오상 여자친구, 글로벌 아티스트상 방탄소년단, 네티즌인기상 방탄소년단, STAGE OF THE YEAR상 이선희, SONG WRITER상 B.I , 트로트 부문 홍진영이었어요!! 후훗..


그리고 대망의 올해의 상으로는 올해의 베스트송상 아이콘, 올해의 앨범상 방탄소년단, 올해의 레코드상 워너원, 올해의 아티스트상 방탄소년단으로 방탄소년단이 총7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였어요 대단한 저력을 느낄수 있어고 고척스카이돔에 많은 펜분들께서 오셨지만 방탄소년단 펜의 함성이 다른펜들의 함성보다 5배이상의 차이나는듯한 느낌이었어요 과연 글로벌한 대세가 우리나라에서도 방탄소년단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출처 네이버뉴스>

2018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정말 잘봤습니다. 그리고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배우들은 이병헌, 고수, 이동욱, 류현진, 이영자, 김희정, 남지현, 이현이, 정다빈, 배정남, 손태영, 이상윤 등이었습니다.

망원경으로 류현진선수가 보이길래 잘못본줄알았어요. 멋있었어요~~LA다저스에서 더욱 더 멋있는 모습 기대합니다.


이병헌 한마디 한마디에 목소리가... 다들 우와.. 하더군요 ㅎㅎ 미스터션샤인 잘보았어요. ㅎㅎ



2018년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발표는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어요 ㅎㅎ

너무 즐거운 하루였고 시상식이 처음이었던만큼 그문화가 정말 색다르게 다가왔어요 ^^ 앞으로 더욱 이런기회를 많이 가졌으면 좋겠고 마지막무대 방탄소년단 아이돌 국악버전 그 멋있음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ㅎ

내일 다시 비행기타고 내려가야겠어요. 한번오기 쉽진 않네요 ㅜㅜ

2018년 멜론뮤직어워드 잘 보았어요 그럼 바이~~ ^^ㅎㅎㅎㅎㅎㅎ


<사진출처 네이버인물정보 네이버뉴스>


#2018 멜론뮤직어워드   #2018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2018년 MMA

#2018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방탄소년단 #2018년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워너원

#2018 멜론뮤직어워드 고척스카이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수상자 아이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