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티켓]멜론뮤직어워드 티켓팅 예매성공 두번째에 성공하다

멜론티켓 예매 10월29일 1차 티켓 예매 실패를 겪고 무엇이 문제인가 고민하다가 해결방법을 찾았네요 ㅎㅎ 아직 라인업이 되지 않았지만 방탄소년단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예매가 될지 안될지 자신은 없었으나 내가 할수 있는것은 다한다 해서 모든 장비를 다동원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카운트 다운 3...2....1.... 떙!!!!!!


이건 컴퓨터로 익스플로어로 창 1개 띄우고 크롬 창 1개 띄었는데  익스플로어가 조금더 빨라서 클릭하니 4천번때!! 크롬은 위사진 보시다시피 14176번쨰!! 크롬이 빠를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컴퓨터로 하는건 다실패 했고 휴대폰으로 2대와 테블릿1대 같이 도전해서 테블릿1개가 1천번때로 들어가졌습니다. 그걸로 여유있게 톡톡톡 무통장입금 현금영수증미발행 톡톡톡 순식간에 결제하고 나왔습니다.


PC로 다시 보니 스탠딩 좌석 매진


지정석도 매진!!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지정석 예매성공!! 2018년 고척스카이돔에서 보게됬습니다. 1차예매에 실패 하였으나 실패한 원인 분석후(?) 다시 시도 한결과 성공햇네요 ㅎㅎ

같은 시간 같이 눌러도 서로 다르게 반응한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PC에서 크롬화면과 익스프롤러화면 각각 멜론티켓 띄우고 2개다 실패!! 휴대폰 2개 테블릿 1개 같이 도전해서 테블릿 1개만 1천번떄 들어가서 성공하였습니다. 좌석이 순식간에 차는게 보여 예매 실패를 걱정하였으나 성공하게되었네요.  느낀건 장비마다 서로약간의 시간차가 있어 많이 동원될수록 확률이 올라간다는것이었어요 ㅎㅎ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RM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시상식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사진~~


생애 첫 티케팅 1차 예매 실패후 2번째 만에 성공된걸보니 티켓팅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을꺼 같아 올려보았어요~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