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쌈]

베트남쌈 다이어트요리

쉽게 만들어먹기


요즘 살이 너무찌는거 같아 

오늘만큼은 탄수화물을 확줄려볼까 싶어서 

생각난 요리 월남쌈 또는 베트남쌈 

다이어트요리가 떠올랐어요 ㅎ

그렇다고 먹는다고 살빠지는것 같진 않지만

탄수화물 섭취량은 확실이 줄려주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나고 좋았어요 ㅎㅎ


재료는 집앞에 마트에서 

간단히 봐왔으니 요리를 시작해볼까요?

재료 : 피망,파인애플,오이,쑥갓,크래미,새우,

복숭아,라이스페이퍼,새싹,깻잎,양배추

야채랑 과일같은건 본인이 선호 하는 야채로 골라랐어요 :)


하나씩 깨끗이 씻어서 그릇에 슝슝~


식탁에 모든재료를 세팅했어요.

집에서 월남쌈 해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언제 다먹었는지 모르겠어요 ㅎ


오이 피망 깻잎 양배추 재료를 

예쁘게 담겨있으니 맛도 따라오겠죠? ㅎ


크리미 새우 파인애플 복숭아 먹기좋게 잘라서 뒀어요 ㅎ

새우는 올리브기름에 살짝 볶아주고 통후추와 소금 조금 

마지막 파슬리 살살~ 새우맛이 일품이예요 :)

쑥갓 피망 새싹 양파 먹기좋게 채썰어놓고~


월남쌈 예쁘게 싸서 칠리소스에 둠뿍~~

침이 넘어가네요 ㅎ


오늘 저녁 너무 잘먹었네요.

월남쌈 배트남쌈 다이어트 요리라고 했는데

너무 잘먹어서 운동하러 나가야겠어요 ㅎ

모두 맛있고 예쁜 음식 맛보세요~


#월남쌈 #배트남쌈 #다이어트요리

#월남쌈 홈메이드 #월남쌈 재료


좋은재료 좋은음식 사랑하는가족과 함께

좋은시간 보내세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