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삼성호텔]

중식당 금홍에 품격과 

호화로운 싱가폴식 

저녁뷔페 먹어보길추천

(광고X)(협찬X)


삼성호텔에 부모님 모시고 가서 드시게 해드리고 싶어서

장소 예약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 아니겠어요?

올해 간 음식점중 가장 고급스럽고 분위기 

좋은곳이었어요.ㅎㅎ

고급스런음식이 무제한제공!!! 우왕~

메뉴판 첫페이지 부터 먼가 고급스러움이... ㅎㅎ

메뉴판 안에 사진좀찍어볼까 하고 찍는데

위스키 가격이.... 우왕..


삼성호텔 중식당 금홍에 오면 먹고 싶었던

싱가폴식 스폐셜 디너 뷔페

4명이서 갔는데 6시부터 시작해서

딱마춰서 갔고

라스트 오더가 8시30분

마감시간이 9시10분이여서

늦게 오게되면 제대로된 식사를 할수 없으니

시간 마춰서 잘온거 같았어요 ㅎ


에피타이저와 후식 식사를 제외하고

총 24가지의 음식이 있었어요.

4명이서 저음식을 다 먹어 보고싶다는

생각이들엇는데 주문할때 한번에 

5가지씩 3인분씩 양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많은 양이 나와 골고루 맛 못볼까봐 걱정했는데

4명이서 나눠먹기 딱 좋은 양이 나와서

다행이라는 ㅎㅎ

24가지 전부 먹어볼수 있었어요

2명이서 가면 몇개 못먹을 

양인거 같아요!

싱가폴식 뷔페 주문하면 종이 한장을 주는데 펜으로 골라서

주문해도되니 하나하나 다먹어볼려고 노력했어요 ㅎㅎ


게살스프 냠냠냠!! 입가심을 하고~

도톰한 연어를 와사비와 함께~

사진으로 봐도 맛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사천식 탕수육~~ 먹는순간 아!! 감탄밖에 안나와요 ㅎ

거제 삼성호텔 중식당 금홍 유림기

탕수소스 흑돼지고기

간장파생강소스생선찜 이건 ???

동파육 마늘청경채 볶음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그릇 더주문하고 싶었지만

먹을게 많으므로 패스!!

가지볶아 만든음식인데 알던맛이랑 조금 다르게 와닿았어요

피망소고기와 꽃빵!! 추천 언제나 맛있죠? ㅎ

설화게살산슬 톡특한맛??

거제 삼성호텔 금홍 싱가폴 뷔페에서 주는 종이 열심히 체크해가며

먹었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은 양이라 다먹어 볼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ㅎㅎ


어향소스생선!! 거제 삼성호텔 금홍에서~

튀짐 3개나오는데 2개는 먹어버렸네? ㅎㅎ

뒤늦게 한컷!

짬뽕과 짜장까지 먹고

푸딩 디저트까지 먹으니

포만감이 딱 적당햇어요 ㅎㅎ

많은 중화요리 먹어볼수 있는기회가 잘 없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에 먹어봐서 좋았어요 ㅎ

다먹고 계산대에 가서

20% 할인 받고~

기분좋게 집으로 갔어요 ㅎ


#거제 삼성호텔 #금홍

#금홍 싱가폴뷔페 # 중화요리종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