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공장초기화]삼성 스마트폰 초기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갤럭시 노트8을 쓰다보면 점점 누적되는 데이터와 불필요한 APK등으로 인해 점점 버벅거리는 현상이 생기며 답답함을 느낄때가 생깁니다. 아니면 기타 다른 이유로인해 갤럭시노트8 공장초기화가 필요한분을 위해 만들어보았습니다. 해보지 않은 분에게 어렵게 다가오지만 한번 하는순간 빠르고 쉽게 할수 있고 정기적으로 한번씩 공장초기화를 하게됩니다. 제일먼저 할일은 중요한 파일들은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나 사진, 중요파일등 공장초기화시 그 모든 파일이 날라가기때문에 필요한 자료는 미리 옮겨두셨다가 다시 가져와 사용하시면 됩니다. 2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중 첫번째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8의 공장초기화 그 첫번째 방법으로 우선 전원키를 눌러 전원을 종료하여줍니다. 종료를 해야 가능한 방법에 해당되기에 갤럭시노트8의 전원을 종료합니다. 종료가 되셨다면 전원키 + 빅스비키 + 볼륨상단키를 3~4초간 눌러줍니다. 그렇게 눌러주면 안드로이드 일러스트가 뜨게되고 기다리면 공장초기화를 위한 화면이 나옵니다.


갤럭시노트8의 좌측에 보면 

볼륨조절하는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의 우측에 보면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의 공장초기화 첫화면입니다. 머 어쩌고 저쩌고 적혀있는데 읽을 필요없이 WIPE DATA/FACTORY RESET이 존재합니다. 볼륨조절 상단키 하단키를 이용하여 이동할수 있습니다. 해당그림과 같은 위치로 볼륨버튼으로 이동한후 선택 실행하는 방법은 전원버튼입니다.


갤럭시노트8의 공장초기화 다음화면은 실행할건지 아닌지 다시 묻습니다. 우린 공장초기화 실행을 위해서 YES로 볼륨키를 이용하여 이동하고 전원키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그러면 파일들이 정리되고 먼가 되는듯한 모습이 나옵니다.


갤럭시노트8 공장초기화가 완료된후 뜨는 화면으로 REBOOT SYSTEM NOW를 전원키로 선택하여줍니다. 공장초기화를 마치고 핸드폰이 부팅되면 완료됩니다.  영어로 뜨기도 하고 먼가 복잡하게 느껴지셨나요? 다음은 쉬운 방법으로 2번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공장초기화 두번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매우 간단하며 전원을 종료해줄필요도 없습니다. 사전에 필요한 사진과 중요서류등은 잘 백업해서 진행하도록합시다. 생각보다 중요한 자료나 소중한 사진을 잃는다는것은 너무 안타깝게됩니다.


갤럭시노트8 화면에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일반에서 초기화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끝납니다. 제품의 설정값을 초기화하거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모든 설정값을 초기화할지 네트워크 설정 값만 초기화할지 선택할수 있습ㅂ니다. 또한 설정된 시간에 자동으로 제품을 다시 시작해 최적화하도록 설정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공장초기화해서 항상 느려지지 않는 스마트폰으로 사용합시다.


갤럭시노트8 디자인 부분 설명이다. 노트7의 실패를 겪고 더욱 신경써서 만든 제품이라 완성도가 더욱 높은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8 S펜은 노트사용자의 가장 큰이유라 생각합니다. 정말 편하게 쓰고 있는 기능으로 마음에 듭니다.


갤럭시노트8의 듀얼 카메라는 갤럭시 시리즈만의 듀얼 픽셀 기술을 지닌 광각 카메라와 2배광학 줌이 가능한 망원 카메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갤럭시노트8의 하드웨어는 더빠르고 강력한 스마트폰으로 만들어져 고사양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여러개를 동시에 작업중일때에도 갤럭시노트8은 빠르고 원할하게 구동됩니다. 고성능 10NM 모바일 프로세서와 6GB RAM을 탑재해 모든 작업을 부드럽게 이어갈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 스마트 스위치의 최적화 환경을 만들어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8 공장초기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클릭 '댓글'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관련글

#갤럭시노트8 공장초기화   #갤럭시노트4 공장초기화   #갤럭시노트5 공장초기화

#삼성폰 공장초기화   #갤럭시 공장초기화   #갤럭시노트8 기본사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