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드리드 자유여행 유럽여행

마드리드 지하철티켓, 솔광장, 마요르광장, 산미구엘시장, 추러스맛집 소개.


스페인으로 가기위해 새벽 3시30분에 일어나서 준비를 하였다 거제에서 인천까지 가는 리무진 버스를 탑승함.

시외버스모바일앱으로 출발 15일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참고>



집에서 택시타고 버스정류장가서 버스 탑승하여 출발^^.

인천공항까지 멀다는걸 다시한번 느낌.


인천 파리 스페인-마드리드로 대한항공 이용했는데 기내식이랑 간식이 먹을만했다.


2번의 식사와 1번의 간식을 먹고 나니 12시간 가량 가서 도착후 스페인 마드리드 2시간30분걸려

도착하니 23시30분이었다.

마드리드 공항에서 메트로표 구해서 타고 숙소 찾아간다 아토차역까지 내눈이 뿌옇듯 카메라도 뿌옇다.




겨우 숙소 도착.


마드리드 아토차역 근처 온리유 호텔 상당히 깔끔하고 역 바로옆이라 쉽게 마드리드 주변을 관광할수 있어서 좋았다.



내부 인테리어는 개인적으로 만족하였으면 아래층의 카페가 상당히 예쁘다.

로비는 그라운드플로어이다.<0층은 우리나라1층이다>

내부사진은 위 구글맵을 통해 보면 만족할 사진이 보일것이다.



마드리드에 도착하고 이발소를 발견했는데 귀엽게 인테리어되어있는거보고 한컷 찍어봤다.


마드리드에 도착하고 처음본 가게 처음에 정육점인가 하고 찍었던 사진이 알고 보니 스페인에서 많이 먹게될 하몽이다.

스페인가면 물대신 세레베사(맥주)를 매일 매끼니마다 먹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게될것이다.


 솔 광장이다. 처키와 푸우 같은 사람들이 사진 하나 찍자고 많이들 다가온다.딱히 여기서 찍을만한건 없었다.

이동경로를 위해 방문했다.



마요르 광장 넓게 공간이 있어서 좋은 공간이구나하며 봤다. 종교의식 축제행사등을 여기서 많이 한다고한다.



마요르광장 바로옆에 산미구엘 시장이 보인다. 여기보면서 음 좋은곳이군 하며 맥주에 타파스 한조각을 먹어봤다.




여기서 먹으며 스페인은 물가가 참 싸구나 느끼게된다. 우리나라와 물가비교하면 우리나라에서 사먹기 힘들정도다.


스페인사람들은 과일정리를 너무 열심히 하는게 아닌가 의문이 들정도로 앞으로 올라올 과일가계 사진은 상상을 초월한다.



츄러스와 초콜렛조합이 상당히 좋았던 마요르광장과 산미구엘시장 근처집이다.

먹어보면 반한다. 스페인에서 종종 먹을수있는 간식이니 첫맛을 느껴보길 추천한다.



스페인 마드리드 자유여행 유럽여행중 지하철티켓, 솔광장, 마요르광장, 산미구엘시장을 소개했다.

참고하여 좋은 여행이 되길 바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