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드리드 산미구엘시장, 

국립프라도박물관 여행에 대해 알아보자


여행에 앞서 공부하는것은 참 좋은거 같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알고 보는것과 모르고 보는거의 차이는 굉장이 많은 차이를 불러일으킨다.

스페인으로 쉽게 가는 여행이 아닌만큼 많이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가도록하자.

스페인 마드리드 산미구엘시장과 국립프라도박물관에 대해 낱낱히 파헤쳐보자.


산미구엘시장



저렇게 간판이 있다고 하니 한번 찾아보고 스페인 마드리드 마요르 광장에서 도보로 쉽게 접근 가능하다니 이방법을 이용해보자.



여타 우리 한국의 시장과 크게 다르지 않고 규모면에서 제법 큰편이라 한다.

산미구엘시장엔 신선한과일과 치즈 각종 먹거리를 쉽게 구할수 있으므로 구해서 먹을수 있다면 또 다른 체험으로 다가올꺼 같다.




스페인 마드리드 산미구엘시장의 오픈 시간이 있으니 참고 하여 이용해주면 더욱 좋을꺼 같다.

일 월 화 수 09시부터 24시 까지 오픈하고 목 금 토는 10시부터 새벽 02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여타 우리나라 시장과는 시간이 많이 다르다. 우린 새벽에 열어 일찍 문을 닫는데 많이 이용하는곳이라서 그런지 달라 보인다.



스페인 마드리드 국립 프라도박물관


관람 가능시간은 

월 화 수 목 금 토 09시부터 19시까지 가능하다

일 공휴일 09시부터 14시까지 가능하다.


이 박물관은 세계 3대 박물관으로써 스페인 최대의 미술관으로 관심있는사람은 절로 입이 벌어지며

감탄을 금하지 못한다는 그 박물관이다.

크게 미술에 관심이 없지만 견문 넓히고 좋은 구경한다고 생각하며 본다면 괜찮을꺼 같다.

무려 7000여점이나 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다하니 놀라울따름이다.

그중 3000여점만 전시한다고 하니 보고 기억할수 있을까 싶다.

미술에 미자도 모르는 나도 고흐나 피카소는 들어본적있는 인물의 작품이 여기 있다고 하니 관심 가져도 될꺼 같다.

스페인 마드리드 프라도박물관은 거의 필수 관광지니 꼭 들려보고 작품에 대해 설명해줄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여행은 이루 말로 할수 없을정도로 값진 경험이 될꺼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