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맛집 모토이시 수월점



수월점에 생긴 모토이시를 맛보기 위해 방문했다.


일본 와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품고 갔으니 그 맛 또한 기대가 됐으리



생겨난거보고 언젠가 한번 가서 먹어야지 했던게 드디어 가보게되었다.


가게 내부는 일본식 선술집 느낌이 물씬 풍겼고 크기는 크지 않지만 인테리어 내부도 괜찮은 느낌이었다.



날씨가 더웠기에 바로 맥주 부터 주문하고 생각을 해야겠다 싶어 아사이 생 맥을 주문했다.




시원한 생 맥은 여름의 기분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시원함이었다.


모토이시 수월점의 맥주 잔이다.



맥주를 먹으며 메뉴를 천천히 살폈는데 


맥주를 많이 음미 했나보다.




이시 세트로 주문해먹었는데 상당히 맛났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더더..



 

2개의 사진은 이시 세트이다.



요건 추가로 육회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다.


여기까지 총주문한 것은 아사히 생맥 2잔, 이시 세트, 육회 주문하여 먹었다. 


고기도 인상 깊었지만 숯 불이 참 좋은거 쓰는지 괜찮았다.



첫스타트만 사진찍고 먹는다고 사진도 못 찍었다. 

조기 하얀것은 만화 짱구가 즐겨 먹는다는 하얀떡이란다. 먹어본 느낌은 가래떡보다 부드러운느낌?



고기와 함께 나오는 밑 반찬?? 깔끔하게 나오니 사진찍기 좋았다.


모토이시 수월점에서 배부르게 먹고 나와 만족스러웠다.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즐거웠길 빈다.


명언 한마디.


인간이란 그가 먹는것 자체이다 - 괴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