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랜드]코로나19악재에도 102.08% 초과수익을 달성한 이유가 무엇일까 악재가 호재로 변하는 경우가 생기는것인가? 심층분석 해보며 본질을 파악해봅시다.

SK바이오랜드 주가는 화장품 의약품 원료제조 도매를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주요주주현황은 SKC 파라투스제일호투자목적회사 정찬복 이근식 등이 주요 주주로 등재 되어 있으며 SK그룹으로 편성되어 있어 미래의 먹거리를 담당하게 될 가능성이 살짝 엿보입니다. 삼성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 SK는 SK바이오랜드? 일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느낌을 풍기는 종목 명입니다.

SK바이오랜드는 SK그룹의 핵심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점차적으로 가치를 더해 가고 있는 종목입니다. 모기업이SKC로써 글로벌 채널을 기반으로 중국 북남미 동남아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SK바이오랜드는 매출의 소폭 성장이 지속되고 있으며 소폭이나마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종목인데 이런저런 이유로 SK계열로 합류되었다 코로나19 수혜주다 머 그런 이유로 매수한 종목은 아닙니다. 왜 SK바이오랜드를 삿을까?

결론. SK바이오랜드를 사게된이유는 실적이 소폭 증가함에도 주가는 반대 방향으로 갔고 주가가 바닥에서 추세변환의 방향을 감지 했지 때문입니다. 그동안 호실적으로 주가를 잘 견인했던 주가에 대한 믿음이 컷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고 테마고 믿지 않습니다. 각종 테마에 시간대비 초과 수익이 발생했다고 생각해서 매도 하여 수익을 챙길뿐입니다. 테마가 발생하고 사들이는건 뇌동매매를 하게되는 가장 큰이유라 생각하여 기피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