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우 주식을 너무 빨리 팔았나 보다 팔고 나서 수익 실현 내용 적는데 너무 급등해 버려서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만 투자 시간 대비 초과수익 달성한 것으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악재에 제약 바이오주만 너무 독주하는 게 아닌가 걱정이 될 정도 급등장이 왔습니다. 일양약품우 주식이 급등하기 전에 이주식을 살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일까요? 천천히 심층 분석하여하겠습니다.

일양약품우 주식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주요 제품으로 놀텍 슈펙트 하이트린 원 비드 등등 제품이 있으며 신약 제품의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하여 매출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일 양악품 매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급등하여 초과수익 109.97%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부터 해야 할 것 같습니다. 6월 5일 날짜로 일양약품우를 매도하여 수익 실현의 기쁨을 가졌는데  기업의 어느 정도 탄탄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믿고 저평가가 되어 앞으로 그 가치가 올라갈 것을 생각해서 이 일양약품우를 삿던건 아닙니다. 많은 원칙 중 하나였을뿐 기업의 탄탄함과 저평가만으로 부족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누구나 볼 수 있는 제 무재 표, 누구나 볼 수 있는 저평가 위치 PBR PER 등등만으로 수익률을 이만큼 먹을 수 있을까요?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일양약품우 주요 주주로는 정도언 국민연금공단 정유석 정재형 등이 있으며 CASH FLOW INDEX가 매우 우수하여 현금흐름 창출 능력이 최상급인 유동성을 가진 우수 기업입니다.

일양약품우 주가의 외국인 보유비중은 생각보다 많이 들고 있습니다. 9.4프로로 외국인도 관심이 가는 종목으로 판단됩니다. 앞으로 주가가 많이 상승했는데 외국인 친구들이 팔고 수익 실현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상승에 팔고 나가는 외국인 친구들을 보고 있는데 우리 개인들이 큰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일양약품우 매출액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주가는 그동안 하락과 횡보를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낸 것으로 단기간 급등 정말 운이 좋았다고 감사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일양약품우의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총 164건의 제품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꾸준한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놀텍정 슈펙트 원비디 노루모 에프 내복액 등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양약품우 6개월간의 수급현황을 보면 개인이 꾸준히 사고 외국인과 기관은 꾸준히 팔아왔습니다. 그러다 외국인이 포지션을 변경하여 외국인의 매수 포지션에 개인이 팔기 시작하며 지금의 현재 주가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결론. 제 무재 표와 실적 가치도 중요하지만 더 좋은 가치는 수급과 거래량에 비밀이 있었던 일양약품우입니다. 매수 초창기에 거래량 터지며 주가 조정하고 그 후 재 급등 시동을 걸더니 날아가버린 주식이 일양약품우입니다. 수급 터질 때는 알 수 없었던 테마였지만 급등을 시작하고 그럴듯한 테마 엮어서 상승시켜 버렸습니다. 그 덕에 초과수익 109.9프로 달성하였는데 39050원에 팔았던 종목이 67400원에 도착해 있네요 며칠 상간 너무 올라가버리는 종목입니다. 올라간 수익에 만족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