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방탄소년단]

오,늘 전시회 관람후기 

두근두근 멤버사진 

비행기타고 보러가다!!


BTS 오,늘 전시회 아라아트센터에 보러가서 기쁨가득 행복가득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너무 좋은기회라 서울까지 비행기타고 단숨에 날라가서 

BTS 방탄 전시회를 보는데 사람들이 많이 와서 같이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ㅎㅎ

RM 사진 정말 잘나왔네요 후훗

슈가 순서대로 쭉쭉 방탄소년단의 훈훈한 모습을 보며 절로 미소가 생기네요 :)

제이홉 한명 한명 정말 다마음에 들어서 저도 놀라게되네요 :)

진 와 잘생겼어요~~ :)

지민 한명한명.. 감탄이 :)

뷔 사진찍기도 쉽지 않군요 :)

정국 만능 못하는게 있을까요? :)

대형액자로 BTS 방탄소년단 보는 재미가 크네요 ㅎㅎ

상받은 순간들 단체 멤버 사진 촬영컷도 찍고요~

가사 네온사인으로 해놓은 부분도 인상 깊네요.

BTS 방탄소년단도 이자리에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콘서트도 꼭 가고싶네요 ㅎ


뮤직비디오의 한순간 순간의 모습을 액자로 담아 놨는데

방탄소년단 관련 볼게 많아서 너무 좋아요 ㅎ

가자하나하나 좋은 구절이 참 많아요 :)

뮤직비디오후 깨알 같은 그림들 ㅎㅎ

너무 귀엽게 잘그렸어요 ㅎㅎ

정국 정말 감탄밖에 안나와요 ㅎㅎ

'김태형 왔다감' 이거 찾는다고 좀 헤멧네요 ㅎㅎ

뿌듯해요 :)

비행기타고 BTS 방탄소년단 오,늘 전시회를 보러온게 후회없는 참된 선택이라는걸 알았어요 ㅎ

볼게 정말 많네요 사진 잔뜩 찍어서 남겨놔야겠어요 ㅎ

달려라방탄에서 쓴시도 보고 정말 재능이 엄청나네요 ㅎㅎ

방탄소년단 전시회 이렇게 알차게 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ㅎ

사진고르고 골라 GET!

방탄소년단 굿즈사서 모으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TMI 너무 좋아요 ㅎㅎ

BTS 방탄소년단 전시회 후기였어요 : )

방탄소년단을 보러 멀어도 가야겠어요

홍콩 대만 콘서트를 노려봐야겠어요 ㅎ

모두들 좋은 시간 되세요


아라아트센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