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정리] 

추석이 지나고 

냉장고 정리 한번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석이 지나고 시간이 난김에 


일좀해야겠다 싶어서 고민하다


그동안 차일 피일 미루고 미루어왔던 냉동실 청소 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일단 냉동실에 있던 모든 것들을 다 꺼내어


내부 청소를 하였답니다.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놀랬어요~



내부 청소 열심히 하고~



내부 칸막이와 아이스메이커등 부족품 슥삭슥삭 깨끗이~



에궁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리니 시간 여유 있게 잡고 하도록해요~



내가 이리 많은 물건을 박아두었나 싶네요



일정한 통에 넣은 것도 아니고 봉지로 가득히..


꺼내놓고 보니 부끄럽네요


냉장고 안에 정리 할 용도로 저렴하게 죽용기라고 검색하니 나오던데 일반


밀폐용기인데 전자렌지에 돌릴수도 있고 공간도 적당하여 저한태 맞겠다 싶어 삿어요


거기에 고추가루 깨등 가루 종류 넣을 용기가 추가로 필요한거 같아서 인터넷에 적당한거 추가로 구매!!


용기들 사놓고 일주일은 시작도 못하고 있다가 시작하였네요.




미숫가루 콩가루 건세우 현미 고추가루등 


냉장고에 봉지채로 모셔두고 있다가 이렇게 정리 하니


요리가 하고 싶은 마음도 들고 엄청 뿌듯하네요


그동안 봉지풀어서 사용하고 얼마나 불편하던지...


여러분도 정리 하여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대파 쪽파 복분자 땡초 등 각종 재료들이 쓸만큼 먹기 좋은 만큼 보기 좋게


해놓으니 마음이 얼마나 뿌듯하던지


냉장고 정리 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드네요




한번씩 냉장고 열때 마다 기분이 아주 좋아요.


집안일 열심히 잘하는 사람 같고 자랑 하고 싶고


알려주고 싶고 그렇네요 ^^


확실히 막쌓아 놓는 봉지와 일체감 없는 용기로는


정리해도 정리한 느낌이 안드니


다이소나 인터넷에 저렴하게 용기들 많이 파니 사이즈 파악 갯수 파악


잘 하여서 냉장고 정리에 기쁨을 누려보세요.


냉장고가 잘 정리 되어있으니 냉장고 파먹기도 잘되고


음식에 대한 낭비도 줄어드는 효과도 챙겨보세요


즐거운 날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