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CGV BT21콤보 

굿즈, 스템프, 텀블러

충동구매



점심먹으러 가는길 우연히 CGV 지나가다보니 20일부터 판매 시작한다는 BTS 방탄소년단 핫템 


BT21 RJ / SHOOKY / KOYA / TATA / COOKY /CHIMMY / MANG들이


20일부터 판매 시작된다고 적혀 있는거 봤는데 와이프가 전부터 BTS 팬이었다는걸 알았는데


케릭터 상품까지 살줄이야 ㅋㅋㅋㅋ 텀블러도 주네요?




다사진 않고 CGV BT21콤보로 2개를 고르는데 다른 케릭터 자석?? 그런것도 가지고 있는데 


MANG 케릭이 없다고 그케릭과 CHIMMY 케릭 사자고 해서 삿다.



스템프도 찍어보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자하니 나도 BTS 방탄소년단 친구들에게 관심이 갑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TS의 열기가 저한태까지 느껴집니다..


그런거에 관심도 잘없고 둔감한사람인데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그냥 사서 가져와서 무드등을 켜도니 아뿔사...



사는건 사는건데 불이 안들어올줄이야.. ㅜㅜㅜㅜㅜ


다시 가긴 귀찮고....


여러분은 살때 무드등 켜지는지 확인하세요 ㅋㅋㅋ


와이프가 입덕하더니 저도 따라 입덕할 기세입니다. ㅋㅋㅋㅋ


BTS 방탄소년단에 대해 알아가는 이안 김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