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셀 울트라 45 유승민 러버 사용후기 개인 리뷰




파워셀 울트라 러버 포장된상태로 99.1그람이 나왔는데 생각했던거보다 가볍다 생각들었고

포장무게를 포함된게 저정도 무게라면 포장 벗기고

러버만 무게를 잰다면?



와우 어메이징 테너지시리즈와 무게가 거의 흡사할정도로 가벼운 무게일듯 보이네요

장지커ZLC에 부착해서 절단된 무게 까지 알아 보면



놀랍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게에 근접했네요

제가 선호하는 라켓무게는 나의 체급에서 약간 묵직한편이지만 마음에 드네요

180그람 아주 좋군요

러버를 오려낸 나머지부분의 무게는?



20.5그람 나오게되는데 결론은

파워셀 울트라 일명 유승민 러버 대박 러버라 불리는 

이것의 전체무게가 65.4그램이었고 잘라낸부분이 20.5그람이군요

저의 라켓 장지커ZLC에 부착된 무게는 45그람이군요

테너지시리즈도 45그람정도 나오는데 일단 러버무게도 딱 마음에 듭니네요

개인적인사용 후기

탁구러버중 파워셀 울트라 45 일명 유승민러버 3시간 가량 쳐보게되었습니다

일본에서 만든것이라서 그런지 테너지 05? 테너지05 fx? 그런 느낌이 들고

드라이브나 반발력에 있어서 첫날 시타기는 매우 만족스러웠고요

전에 러버가 국대용 고래 러버였는데 그게 50그람정도였는데 5그람정도 줄었다고

스윙이편하고 화 백전환이 빠르고 편하게되는게 이정도 무게가 저한태 맞는거 같네요

앞으로 1달이나 2달 정도 시타더해보고 수명이나 저의 마음이 변할지 안할지 다음리뷰를

통해 다시금 전달할게요


결론

파워셀 울트라 대박러버 무게

포장무게 99.1그램 / 러버만무게 65.4그램 / 오려낸러버만무게 44.9그램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해보이네요.

요즘 최신 만들어지는 러버는 상당히 잘만드는걸로 아는데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러버를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하네요.


이상 생활체육인 이안 김

다음후기는 유승민 러버 1달이상 쓰고 후기를 남길게요

즐탁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