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AMA 라인업]한국 일본 홍콩 일정 티켓 방탄소년단, 워너원, GOT7, 블랙핑크, 네이처, 트와이스, (여자)아이들, 하온, 스트레이키즈, 정해인, 송중기, 박보검등


2018년 MAMA 라인업이 한국 확정되었습니다. 한국에서의 라인업은 워너원,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여자)아이들, 빈첸, 하온 그리고 시상식 호스트로 정해인이 확정되었어요 ㅎㅎㅎ

2018년 12월 10일(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려요. MD부스는 12~18시까지 운영되니 참고 하세세요 ㅎㅎㅎ 한국 시상식 생중계 방송은 Mnet 채널과 V라이즈엠넷 채널에서 볼수 있어요~~


정해인 이번 한국 시상식 호스트로 확정되었어요~~


워너원이 한국에서 확정되었답니다. 많은 펜들의 사랑을 받는 워너원 그날을 기다립니다 ㅎㅎㅎ


여자아이들 매력이 넘치는 아이돌이예요 ㅎㅎ


2018 MAMA(마마) 일본 라인업이예요 ㅎㅎ 일본 라인업으로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아이즈원 등이 출연하기로 되었어요 ㅎㅎ 시상식 호스트로는 박보검으로 확정되었답니다. ㅎㅎㅎ

2018년 MAMA 일본 일정은 2018년 12월 12일(수)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리게됬어요 ㅎㅎ 본 시상식은 19시 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2018 MAMA 일본 시상식 생중계 방송은 Mnet(엠넷) 채널과 V라이브엠넷 채널에서 방송되요 ㅎㅎ

일본 시상식 호스트로 박보검이 되었어요~ ㅎㅎ

역시 BTS 방탄소년단이예요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ㅎㅎ 올해의 상이란 상은 다 쓸어가는 클라스!! 기대되요 ㅎㅎ

트와이스 나나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모든것이 기대되는 트와이스 예요 ㅎㅎ


2018 MAMA(마마) 홍콩 라인업이예요 ㅎㅎ 홍콩라인업으로 방탄소년단 워너원등이 출연할예정이고 시상식 호스트로 송중기가 출연이 확정되었어요 ㅎㅎㅎ

2018 MAMA(마마) 홍콩 일정은 12월 14일(금) AWE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리고 레드카펫은 17시 본 시상식은 19시에 열려요 ㅎㅎ 2018 MAMA(마마) 홍콩 시상식 생중계 방송은 엠넷 채널과 V라이브엠넷 채널에서 볼수 있어요 ㅎㅎㅎㅎ

2018 MAMA 시상식의 호스트 송중기 2년연속인걸보면 상당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수 있어요 ㅎㅎㅎ


2018 MAMA 라인업으로 어디 빠지지 않아요 자랑스럽고 멋진거 같아요 ㅎㅎ


2018 MAMA 라인업 우리의 워너원도 빠질수 없죠 ㅎㅎ


다음주가 기대가 되네요 너무 강추위라 시상식때는 좀 따뜻해져 좋은 관람 시간이 되었으면 해요 ㅎㅎ 따뜻한 다음주를 기대하며.. 이만 좋은 소식을 찾으러 가요 ㅎㅎ


+ Recent posts